Vol.181 WEBZINE 2023.04

메뉴토글
한국재료연구원 행사사진

지난 호 웹진 보기

전체 기사 검색

KIMS 소식

2023년 상반기 운동프로그램 ‘걷GO’ 실시

한국재료연구원 간부진들이 2023년 상반기 운동프로그램 ‘걷GO’ 실시를 맞아 점심시간을 이용해 산책에 나서고 있는 모습

 한국재료연구원(KIMS, 원장 이정환/ 이하 재료연)이 2023년 임직원 건강증진 활동의 일환으로, 걷기운동의 생활화를 위한 운동프로그램 ‘걷GO’를 시행하고 나섰다.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를 모집한 재료연은 해당 프로그램을 4월 3일(월)부터 30일(일)까지 진행했다. 참여 직원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 접속해 ‘워크 온’ 어플을 설치하고, 재료연 ‘걷GO’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으로 프로그램 참여를 시작하게 된다. 참여한 이들은 지난 4주간 비대면 운동 캠페인에 최선을 다해 참여했으며, 참여 성공자(30만 보 이상) 전원에게는 온누리상품권 1만 원이, 참여 성공부서(실별 최다 도보자 3명의 합계가 110만 보 이상)에게는 온누리상품권 10만 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재료연 이정환 원장은 “현대사회는 일과 가정의 양립이 매우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고,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개인의 건강이 전제 조건이 아닐 수 없다.”라며, “개인의 건강이 비단 개인의 것만이 아니라는 걸 잘 알고 있기에, 우리 모두 이번 걷기운동을 계기로 운동을 생활화해 몸과 마음이 건강한 하루를 채워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